그러나 저들의 생각과 성경상의 말씀은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을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위 내용을 살펴볼 때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 타고 오시면 곧바로 세상을 심판하심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은 천국에 들어간다고 기록돼 있습니까?
아닙니다.
오는 것을 보거든 구속이 가까왔으므로 일어나 머리를 들고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고 말씀주고 계십니다.
즉 천국 갈 때가 가까웠기 때문에 천국 갈 수 있는 자녀로 준비하라는 말씀 아니겠습니까.
이처럼 세상 기독교인들이 재림 때 일어날 일과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때의 이뤄질 일은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봐야 합니다.
구름이 다 하늘에 있는 실제 구름이 아닌 아닌 비유일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이 문제를 정확히 모른다면 재림 예수님을 올바로 영접할 수 없게 되고 그렇게되면 재림 예수님을 영접지 못하므로 구원받을 수 없게 됩니다.
만약 구름이 비유라면 어떤 비유일까요?
이 문제를 위해선 먼저 초림 예수님에 관한 예언을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초림 예수님께서도 구름타고 오신다고 예언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언이 성취 되었는지, 또 재림 예수님께서 타고 오시는 구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단7:13~14 내가 또 밤에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다니엘서는 초림 예수님께서 오시기 약 600년전에 미리 기록된 예언입니다.
즉 구약 다니엘 선지자를 통해 장차 오실 인자에 대해 계시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니엘서 예언처럼 이 땅에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으실 분이 누구일까요?
마28: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하늘과 땅의 권세를 받으신 분은 바로 초림 예수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라는 어떨까요?눅22:29 내 아버지께서 나라를 내게 맡기신 것같이 나도 너희에게 맡겨이 내용을 통해서도 나라를 받으신분은 예수님이심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성경의 진리입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구약 다니엘 내용을 통해 살펴보면 바로 구름을 타고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초림 예수님께서는 마리아의 몸을 통해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시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생각해 보십시오.다니엘은 거짓말 하고 있는 것입니까?
아니면 예수님이 실수로 구름을 타고 온것이 아니라 마리아의 몸을 통해 이 땅에 오신 것입니까?
아닙니다. 성경은 일점일획도 틀리지 않습니다.
바로 구름은 비유로써 육체로 오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마찬가지로 재림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구원자로 오신다고 한다면 어떤 예언따라 오시겠습니까?
눅21장의 말씀처럼 초림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재림 예수님께서도 목적과 형태가 같은 육체로 비유된 구름을 타고 이 땅 가운데 오신다는 것입니다.(히9:28)
구름이 또한 육체의 비유임을 한 말씀 더 살펴봄으로써 실제 구름이 아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유1:12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자기몸만 기르는 목자는 거짓 목자 즉 거짓 선지자입니다.
거짓 목자 거짓 선지자가 이 땅에 살고 있는 사람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구름이 무얼 의미하겠습니까? 바로 육체를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믿음없는 이 세상에 심판주로 바로 오시면 구원 받을 자녀가 없기 때문에(눅18:8)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쌍히 여기셔서 바로 심판 전에 구원받을 백성들을 허락해 주시기 위해 다시 육체로 임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예수님께서 이 땅 가운데 목자로 오셔서 양으로 비유된 성도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 우리에 든 양은 초림 때 목자로 오셔서 구원하신 성도들이고,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은 또 다시 구원해야 할 다른 양무리를 뜻합니다.
그 양들을 누가 인도하신다고 하고 있습니까?
바로 내가 인도하여야 라고 기록하고 있으므로 다시금 재림 예수님으로 이 땅 가운데 오셔서 마지막 구원 받을 자녀들을 모으시겠다는 말씀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세상 기독교인들처럼 구름이라하여 실제 하늘을 바라보다가는 초림 때 유대인들처럼 그리스도께서 구름 타고 오신다는 말만 믿고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는 엄청난 죄를 범했던것처럼
오늘날에도 하늘만 쳐다보고 있다가는 초림 때처럼 육체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지 못하여 실제 심판하러 오실 강림 때에는 모두가 멸망당할 수 있음을 잊어선 안될 것입니다.마지막 구원자로 동방 땅 끝 대한민국에 육체로 임하셔 주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로써 함께 하여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꼭 영접하셔서 구원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구원주시기 위하여 육체로 이땅에 두 번째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진정 감사를 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