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0일 화요일

~~창조론과 진화론~~


세상에서 오랜기간 논란이 되어온 창조론과 진화론의 해묵은 논쟁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흔히 첫 사람 아담이라고 하여 아담(아담은 약6000여년전 인물) 전에 사람이 없었다고알고 있지만 성경을 자세히 보면 아담과 하와 이전에도 우리가 아는 개념의 사람들 즉, 원시인들(신석기, 구석기인들)이 존재 했었습니다.
그 수많은 유적과 유물들을 어떻게 부정하겠습니까?




아담 전에도 사람이 있었다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창세기에 보면 가인이 아벨을 질투하여 동생을 죽였습니다.그런데 그 후에 말씀을 자세히 살펴 보면 이런 말씀이 나옵니다.


창4:14-주께서 오늘 이 지면에서 나를 쫓아내 시온 즉 내가 주의 낯을
뵈옵지 못하리니 내가 땅에서 피하며 유리하는 자가 될 지라 무릇 나를 만나는 자마다 나를 죽이겠나이다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그렇지 아니하다 가인을 죽이는 자는 벌을 칠 배나 받으리라 하시고 가인에게 표를 주사 그를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서 죽임을 면하게 하시니라





여기보면 가인을 만나는 자가 가인을 죽일까 한다 하였습니다
이 당시에는 우리가 알기로는 아담과 하와, 아벨은 죽고 가인 이렇게 3명 밖에 없었습니다.

누가 가인을 죽일까요? 가인 후에 태어난 동생들이 죽일까요? 아니면 가인의 아들과 자손들이

아버지며 할아버지인 가인을 죽일까요? 그것은 아니겠지요 또 가인은 어떻게 자손을 낳았을까요?


(창4:16- 가인이 아내와 동침하매 그가 임신하여 에녹을 낳은지라 가인이 성을 쌓고 그의 아들의 이름으로 성을 이름하여 에녹이라 하니라 에녹이 이랏을 낳고 이랏은 므후야엘을 낳고 므후야엘은 므드사엘을 낳고
므드사엘은 라멕을 낳았더라 라멕이 두 아내를 맞이하였으니 하나의 이름은 아다요 하나의 이름은
씰라였더라)






그렇다면 왜 아담을 첫사람이라고 하였을까요?
우리가 과학시간에 배웠듯이 그 당시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수 많은 신구석기인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 보시기에는 짐승과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고전15:39-육체는 다 같은 육체가 아니니 하나는 사람의 육체요 하나는 짐승의 육체요 하나는 새의 육체요 하나는 물고기의 육체라, 렘31:27-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보라 내가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뿌릴 날이 이르리니, 겔34:8 -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내 양 떼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기 때문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자기만 먹이고 내 양 떼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 여기서 양은 하나님의 백성, 들짐승은 거짓목자 즉 사람을 가르킴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흙으로 지으시고 처음 당신의 존재를 나타내고 하나님의 존재를 안 사람이 아담과 하와였습니다

그래서 첫 사람 아담이라고 하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것과 같이 원숭이가 진화하여 사람이 된 것은 아닙니다 과학계에서 주장하는 진화론대로 라면 원숭이가 진화하여 네안데르탈인, 크로마뇽인과 같은 원시인이 되고 그것이 오늘날과 같은 사람이 되었다는 것인데 그럼 아직까지 원숭이나 침팬지, 고릴라의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그들은 무엇인가요? 아직 진화 중에 있는 걸까요? 아닙니다

그것은 인간의 과학이 아직은 완전하지 않은 데서 만들어진 가설을 맹신하게 된 무지에서 나온 주장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생물을 각기 종류대로 창조하였다 하셨습니다. (창1:24- 하나님이 이르시되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되 가축과 기는 것과 땅의 짐승을 종류대로 내라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가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그러나 지구의 역사는 과학계에서 주장하는 45억년이 맞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그동안 기독교계와 과학계간의
오랜기간 논쟁 거리가 되어 온 주장의 정확한 사실을 어떻게 알고 있을까요?


그것은 하나님의교회가 참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참 진리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요13:10 -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이르되 어찌하여 그들에게 비유로 말씀 하시나이까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그들에게는 아니 되었나니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그러므로 내가 그들에게 비유로 말하는 것은 그들이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 함이니라


위의 말씀은 쉽게 말하면 하나님의 비밀을 거짓교회는 모르고 참 교회는 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는 성육신하신 하나님이 계시고 이 비밀들을 알려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댓글 1개:

  1. 성경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말씀을 순종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