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8일 목요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하는 이유



사람이 어려움을 겪을 때 가장 먼저 머리에 떠올리는 사람이 있다면 그 분은 바로 어머니일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어머니께 가기만 하면 무언가가 있어 문제의 해답과 마음의 안식을 얻을 것이라 생각하는 것이 사람의 천성이라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경의 예언을 살펴볼 때에 우리에게는 어머니의 사랑이 필요하고 어머니하나님을 절실히 필요로 해야한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24장 3절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누가복음 21장 34절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방탕함과 술취함과 생활의 염려로 마음이 둔하여지고 뜻밖에 그날이 덫과 같이 너희에게 임하리라 이날은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에게 임하리라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돠여 깨어있으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2천년 전 예수님의 예언처럼 도처에는 분쟁이 일어나고 세계 경제가 무너지는 세상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상 속에 세계의 분쟁 문제를 중재하고 세계 경제의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는 도움의 손길이 과연 누구로부터 올까요?


가정에 다툼이 일고 경제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는 존재가 어머니이듯, 세계는 지금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합니다.

어머니하나님의 능력의 역사가 함께할 때 세계의 평과가 올 수 있고, 모든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시요, 신부는 아버지의 신부이시니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필요로 하는 이 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오라' 부르고 계십니다.

어머니는 사랑, 그 자체입니다. 생명의 근원이요, 지혜입니다. 모든 다툼과 분쟁을 종식시키는 화평이요, 모든 어려움을 꿋꿋이 참고 인내하시는 불굴의 정신이자 희생이며, 길이고 진리이며, 자녀들의 소망과 믿음이기도 합니다.
가정 내에서 겪는 모든 어려움이 어머니가 개입되면 다 해결되듯 인류가 처한 심각한 문제들은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할 때 모두 해결됩니다. 지금은 인류가 서로 미워하고 테러와 분쟁을 일삼고 있지만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과 정신이 온 인류의 가슴속 깊숙이 스며든다면 세상의 수만가지 분쟁도 해결되고 모두가 바라는 진정한 평화가 올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