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6일 화요일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자 구원

            안증회(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 그리스도의 계명을 소중하게 지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구원주시기 위하여

                                      새 언약 생명의 진리를 찾아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는 자 구원

하나님께서는 마음에 하나님의 율법이 있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정하시고 구원을 약속하셨습니다.

사 51장 7~8절 의를 아는 자들아 마음에 내 율법이 있는 백성들아 너희는 나를 듣고 사람의 훼방을 두려워 말라 사람의 비방에 놀라지 말라 그들은 옷같이 좀에게 먹힐 것이며 그들은 양털같이 벌레에게 먹힐 것이로되 나의 의는 영원히 있겠고 나의 구원은 세세에 미치리라.

반면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 대해서는 그 기도도 가증하게 여기십니다.

잠 28장 9절 사람이 귀를 돌이키고 율법을 듣지 아니하면 그의 기도도 가증하니라

어느 시대든 율법은 하나님께 축복을 받는 통로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사단은 이를 막기 위해 옛적 에덴동산에서부터 하나님의 율법을 없애려 애써 왔고 지금까지도 무한한 간계를 꾸미고 있습니다.

단 7장 25절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은 A.D.321년에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로 변개되었습니다. 또 A.D.325년에는 우리를 죄 가운데서 속량하여 내신 구속주의 기념일인 유월절이 폐지되고 이후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둔갑했습니다.

어떠한 명분을 내세운다 해도 하나님께서 명하시지 않은 법은 불법이요, 사람의 계명입니다. 하나님께 구원받기를 원하는 그리스도인이라면 사람의 계명이 아닌, 이 시대에 완전한 계명으로 허락하신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